– OR –

자주 묻는 질문:

Q
왜 방문 상담을 해야되나요?
A모든 케이스들은 반드시 각각의 사실관계와 환경 그리고 상황을 고려해야 보다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이메일이나 전화상담으로는 다소 제한적일 수 있는 사건 분석을 방문상담에서 변호사가 직접 추가적인 각종 연관 문서와 증거자료의 검토를 통하여 사건에 보다 적합하고 알맞은 법리적 접근과 그에 따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상담을 통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인지 알아가는 중요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Q
케이스 진행중 소통은 주로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먼저 귀하께서 원하시는 소통방법을 사용합니다. 변호사가 직접 문자메세지, 이메일 혹은 전화통화등 귀하께서 선호하는 방법으로 케이스 진행중 업데이트 혹은 의사결정등의 소통을 이어갑니다. 언제 어디서든 변호사는 대화의 장을 열고 손님분들께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Q
사건을 의뢰할 경우 해결이 되기까지 저의 개인시간을 많이 써야 하나요?
A 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할 경우 많은 분들께서 개인적인 시간을 많이 소비하게 될 것을 걱정하시게 되는데, 변호사를 선임하면서 모든 케이스에 대한 노력과 시간은 변호사가 귀하를 대신할 것입니다. 또한 진행하면서 생기는 선택사항이나 진행사항 업데이트에 대한 소통을 변호사로 부터 직접 듣고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Q
소송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변호사의 불성실한 태도와 무능력 때문에 제 사건을 망치게 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소송이 진행중인 상황에서 변호사를 바꾸는 것이 가능한가요?
A귀하께서 선임한 변호사가 사건을 다루는데 있어서 만족스럽지 않으면 귀하께서는 언제든지 직무 태만한 변호사를 해임할 권리와 또 다른 변호사를 선임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일 귀하의 변호사가 행실이 태만하여 귀하에게 큰 손해를 입혔다면, 법적인 소송을 제기할 수도 있습니다.